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받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이 서 조언이 필요하다.

카테고리 없음

by 냥이헨젤과그랬대 2020. 7. 20. 12:00

본문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받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이 서 조언이 필요하다.




인터넷이 성장함에 따라, 웹사이트들의 경쟁도 증가하고 있다.


이 기사에 열거된 단계들은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을 지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다는 것은 그것을 볼 수 있는 방문자가 없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당신은 이 글에서 당신의 사이트의 전반적인 존재감을 증가시키고 트래픽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주목할 수 있다.




그들이 몇 년 동안 관련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결정을 내리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십시오.




헤더 태그가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때때로 헤더가 너무 크지만 크기를 변경하는 데 CSS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태그들은 당신이 받는 순위를 결정할 수 있다.


H2 및 H1 태그를 사용하여 제품의 내용을 강조 표시하십시오.


이것은 검색 엔진이 가치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것을 기어가게 한다.




제품과 관련이 있고 리콜이 쉬운 도메인을 등록하십시오.


특히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콘텐츠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기억에 남는 이름이 중요하다.




제품 피드는 더 많은 사이트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며,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사용 가능한 이미지, 가격, 서비스 및 제품을 피드에 포함할 수 있다.


주요 검색 엔진과 쇼핑 비교 사이트에 제출하십시오.


고객들은 또한 피드 판독기를 사용하여 피드에 가입할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 맵을 사용하면 검색 엔진이 페이지를 쉽게 인덱싱할 수 있다.


사이트 맵은 탐색 모음일 수도 있고 페이지가 많은 사이트의 경우 각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있는 색인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할 수도 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이 전체 사이트를 통해 링크를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록 작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사이트 맵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 순위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웹사이트의 댓글 태그에 키워드를 추가하면 그들의 유명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제안한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실제 내용에 집중해야 한다.




그것은 종종 많은 웹마스터에 의해 간과되지만, 당신은 항상 당신의 콘텐츠를 교정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과 고객 모두에게 읽기 쉽다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철자 점검과 문법 검사를 하는데 시간을 들이지 않는다면, 검색 엔진은 당신에게 불이익을 줄 것이다.




웹 사이트에 캡션을 배치하는 것은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에는 모두 주제와 관련된 캡션이 있을 수 있으며 키워드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된다.




제목 태그를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이 정보는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이다.


제목 태그에는 사이트와 관련된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하며 고유한 설명이 있어야 한다.


또한 너무 길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구글과 야후의 무료 지역 목록에 넣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


이 목록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무료 홍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것이다.


안티스팸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무료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당신은 독특하고 독창적인 웹사이트를 가질 필요가 있다.


여기에 나열된 팁을 따르면, 여러분의 웹사이트는 인기를 얻고 히트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매주 일정 시간을 계획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