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밝고, 휘터는 이 치아 미백 팁으로 미소를 짓는다.

카테고리 없음

by 냥이헨젤과그랬대 2020. 7. 20. 11:59

본문


더 밝고, 휘터는 이 치아 미백 팁으로 미소를 짓는다.




밝은 하얀 치아를 얻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흔한 소망이다.


미소를 짓는 방법은 다양하다.


얼룩은 쉽게 예방할 수 있다.


이 글은 완벽한 치아 미백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 확실하다.




레이저 치아 미백은 빠른 결과를 낼 수 있는 효과적인 시술이다.


이것이 아마도 가능한 한 가장 하얀 미소를 가질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일 것이다.


치아에 표백제를 칠한 다음 레이저 광선이 이를 활성화한다.


당신의 치아는 이전보다 5~6배 정도 즉시 윙윙거린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치아 미백 제품이 치아를 민감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일시적인 효과지만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제품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치과에 가십시오.


당신의 치과의사는 아마도 당신이 치아 민감성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더 부드러운 제품을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양치질하는 만큼 치실을 자주 치실해야 한다.


이것은 얼룩과 변색을 유발할 수 있는 플라그의 눈에 띄지 않게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저녁에는 반드시 치실질을 철저히 하여 잠잘 때 치아에 유의미한 치석이 남지 않도록 한다.




일반 치약과 치아를 희게 한다고 주장하는 치약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별로 없다.


왜 결과를 낼 것 같지 않은 치약에 돈을 낭비하는가? 이것은 단지 돈 낭비일 뿐이다.




베이킹 소다와 과산화수소로 미백 치약을 만든다.


이 풀을 사용하여 이를 10분 동안 닦으십시오.


잇몸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이를 너무 세게 닦지 않도록 한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여러분이 더 밝고 밝은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물을 마시면 이를 헹구어 치아에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식사와 식사 중에 마시면 물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치아를 하얗게 하기 위해서는 치과의사를 방문해야 할지도 모른다.


치아가 얼마나 얼룩져 있느냐에 따라, 치아 시술만이 치아를 진정으로 하얗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일 수 있다.


이것은 더 비용이 많이 드는 해결책이지만, 당신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훌륭한 결과를 얻을 것이다.




적포도주를 마시는 사람들은 흔히 치아에 부득이한 얼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짙은 얼룩은 포도주의 주홍색 색소가 치아 에나멜에 흡수될 때 생긴다.


이 위험을 제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완전히 포기하지는 않더라도 적포도주를 다시 마시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치아 색상이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든다면,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의논하기 위해 치과의사와 상의해 보라.


어떤 사람들은 치아 미백에 돈을 쓰는 것은 낭비라고 느끼지만, 만약 그것이 삶의 질에 영향을 끼친다면, 미백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다시 자신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다.




매일 두 번 양치질(껌 자극 포함)하고 치실을 하는 것이 더 깨끗하고 건강한 치아를 위한 기초가 된다.


식사와 간식 후에 양치질을 하고 치실을 하는 것이 치아를 하얗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치아에 얼룩이 생길 수 있는 원치 않는 음식이나 치석을 확실히 제거할 수 있다.




색이 포함된 마우스워시를 사용하면 안 된다.


치아에 얼룩이 생길 수 있는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구강 세척은 피하십시오.


그것들은 입안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으며, 혀 아래의 피부를 통해 혈류로 들어갈 수도 있다.




철사 교정기가 미래에 있다면, 치아 교정기를 받을 수 있는 시간 내에 이를 희게 만드세요.


그렇게 하면 일단 치아가 제거되고 나면 많이 휘어지는 곧은 치아가 생길 것이다.


너는 너의 더 솔직하고 밝은 미소를 좋아할 거야!



이를 희게 하고 얼룩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의 조언은 여러분이 어떻게 건강하고, 하얗고, 절제되지 않은 치아를 가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