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황 발작과 불안감 제제를 위한 아이디어

카테고리 없음

by 냥이헨젤과그랬대 2020. 7. 20. 11:59

본문


공황 발작과 불안감 제제를 위한 아이디어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과 스트레스와 관련된 다른 문제들로 고통 받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이 고통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것이 분명하고 뒤에 있을 때, 여러분은 삶을 최대한으로 살기 시작하고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이 조언들 중 몇 가지를 시도해보고 그것이 당신에게 얼마나 잘 작용하는지 알아보세요.




불안과 공황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치료사를 찾는 것은 공황발작 치료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까운 곳에서 치료사를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리뷰가 많이 있다.




인터넷은 공황발작 지원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비슷한 사안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한 지원 단체가 여러분이 스트레스와 싸우는 과정을 도울 것이다.




공황 발작 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당황할 때 행동에 집중하라.


두려움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관리하기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심호흡을 통해 긴장을 푸는 고유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기법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단순히 호흡과 이완만 하면 다른 공격을 막을 수 있다.




가능하다면 공황 발작의 시작을 느낄 때 정신을 집중해라.


예를 들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를 부를 수도 있고,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수도 있고, 신발 끈을 공부할 수도 있다.


공황상태에 빠진 감정에서 당신의 초점을 뗄 수 있는 활동을 찾을 때까지 몇 가지 활동을 시도하라.


이 정신분열 기술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할 수 있고 종종 강력하고 장기적인 공황발작을 예방할 수 있다.




가능하다면 그들이 와서 당신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지 물어봐.


누군가와 직접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빨리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간단한 작업을 포함하여 매일 수행하는 모든 작업을 나열하여 세부 일정을 만드십시오.


각 태스크에 걸리는 시간까지 시간을 재서 스케줄에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의 다른 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야 하는지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각 일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공격 기간을 단축하려는 노력에서 적절한 호흡이 관건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아니라 내쉬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공격 중에 빠르고 날카로운 숨을 들이마신다; 이것은 괜찮다.


중요한 부분은 공기를 잡고 천천히 조절된 속도로 숨을 내쉬는 것이다.




모든 종류의 사람들은, 인생에서 매우 다른 문제들을 가지고 일하며, 공황 발작을 겪는다.


다른 그룹 구성원들이 그들 자신의 문제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배우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대처하는 데 귀중한 몇 가지 기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의도적인 행동을 함으로써 당신의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 통제력을 가지고 일할 수 있다.


생각과 감정이 반드시 행동을 결정할 필요는 없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부정적인 감정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과 완전히 반대되는 방식으로 행동하라.


당신은 한 가지 방법을 느끼고 다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의 원인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공황발작에 대한 당신의 경험에 대해 쓰고 그것을 전달하시오.


블로그를 시작하거나 다른 대중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사용하라.


이 모든 것이 당신이 공황 발작을 완전히 물리치도록 도울 수 있다.




아마 당신 가족 중 누군가가 공황 발작을 일으켰을 겁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시작 증상을 인식하는 법을 배우면서 그들을 도울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침착한 영향력을 제공할 수 있고 아마도 공격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


빠르고 불규칙한 호흡, 경련, 창백함, 초점을 맞출 수 없거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어떤 징후를 찾아라.


공황 발작을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전에 실제로 심장마비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레이싱 생각을 진정시키려고 노력할 때, 비록 부정적인 생각일지라도 여러분이 생각하고 느끼는 것을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의 감정은 신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칠 수 없으며, 그것들은 여러분이 무엇이 여러분의 걱정을 야기시키는지를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받아들이면 당신은 깨달음으로 가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위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공황 발작을 줄이거나 예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너는 공황상태에서 자유로운 삶을 살 자격이 있어.


이러한 제안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이유를 이해하고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이유를 제거하십시오.